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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O2O 집닥, 고객 '책임관리' 서비스 강화

2018-07-04 18:34:32

인테리어 O2O 집닥, 고객 '책임관리' 서비스 강화

인테리어 O2O 집닥, 고객 '책임관리' 서비스 강화인테리어 중개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이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한 책임 관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집닥은 인테리어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개 결과 불만족 시 100% 재시공제', '일대일 전담 매니저제'를 도입한다. 100% 재시공제는 공사 완료 고객 중 인테리어 시공 결과가 계약조건에 기반해 재시공이 필요한 정도로 확인될 경우 적용된다. 집닥에서 전액 비용을 부담해 재시공을 진행한다. 일대일 전담 매니저제는 집닥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견적 신청부터 공사 종료까지 전담 인력으로부터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제도다. 공사당 1명의 전담 CS 매니저를 배정, 고객 상황에 최적화된 업체 매칭부터 계약 과정까지 관리한다. 집닥은 기존 '집닥맨' 서비스 개선에도 나선다. 인테리어 현장관리자인 집닥맨의 현장방문 횟수를 기존의 2배 이상으로 확대, 인테리어 시공 현장 점검을 강화한다. 박성민 집닥 대표는 "이달 설립 3주년을 맞이한 집닥은 고객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왔다"며 "이제 인테리어의 시작부터 끝까지 중개를 넘어 고객의 곁을 지키는 서비스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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